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생활/캠핑 & 차박

강원도 연곡 솔향기 캠핑장

by 후릇츠 2021. 7. 9.

강원도 연곡 솔향기 캠핑장은
제가 애정하는 캠핑장 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캠핑장은..
일단 바다가 가까운 곳입니다

그리고 강원도 중에서도 저희집에서 가까운편입니다
그래봤자 세시간 거리이지만요~ㅎㅎ

바다가~~이정도는 되야죠~~ㅎ


오늘은 캠핑장에서 비가 오고 있는 밤에
파도 소리와 빗소리가 너무 좋아서
바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비오는 우중캠핑은 사랑입니다~!


도착은 1시 정도였고
해가 쨍쨍나는 좋은 날씨였습니다

누가 취소한 자리를 줍줍하여
간신히 왔습니다

A-149번 자리는 꽤 좋습니다
A사이트는 가격은 만원 비싸지만
돈이 아깝지 않게 사이트 크기도 매우크고
다른 사이트와의 간격도 널찍널찍합니다

전 꾸밈에는 재주가 없어
아직도 투박한 캠핑을 합니다

그래도 제법 깔끔해졌습니다
전 완전 만족해요 ㅎㅎㅎ



오늘은 텐트를 금방 쳤습니다
이제 엘돔 정도는 저 혼자서도 할수 있습니다

다만 아직도 앞뒤 구분이 헷갈려서 ㅎ
남편이 쬐끔 도와줬습니다~ㅎㅎㅎ

그리고 odc메쉬돔도 넉넉히 들어갑니다

최근 산 경량 체어가 너무 맘에 듭니다

 

 

 

 

 

 


남편이 오징어회가 먹고싶다고해서
1.6킬로미터 거리인
유명한 연곡 하나로 마트에서
두마리에 만오천원 주고 샀습니다
연어는 만천원어치입니다


근처 주문진에 들려도 되었지만
얼른 가서 물놀이를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비싸도 하나로 마트에서 사왔습니다

여기는 종량제 봉투를 사무실앞 세븐일레븐에서
사야하는데ㅠㅠ
발견한 오징어회파는 컨테이너….
원래 없었는데ㅠㅠ

세마리에 만삼천원이랍니다ㅠㅠ

사무실에서 바로 보이기 때문에 금방 찾습니다
못찾으시면…….ㅠㅠ

그리고 맞은편엔 옥수수도 팝니다

연곡 솔향기 캠핑장에 도착하면 입구에 있는 사무실입니다
체온재고, 체크인하시면됩니다~

여기는 제가 생각하기에 관리를 잘하는 캠핑장중 하나입니다

샤워실만 좀 보수되면 전 최고라고 하겠습니다
샤워실은 다른곳보다 뜨거운물은 잘 나오는 편이지만
시설은 별로입니다

하지만 캠핑장 관리는 참 잘하십니다!!!


도착해서 사이트 근처에 있는
수레를 이용해서 짐을 나르면 됩니다.


예전에는 오토캠핑하는 사이트도 있었는데
수익을 위해서인지…카라반 존으로 바꾸셨습니다

그 자리 참 좋았었는데ㅠㅠ

점점 날이 흐려졌습니다
그래도 수평선위에 바로 떠있는
구름이 너무 멋있고 아름다운 바다였습니다


아직도 비가 내립니다
텐트 천장에서 투닥투닥 떨어지는 빗소리와
바로앞..바다에서 들리는 파도소리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어차피 전 비가 많이 와도 잘 못깨기때문에
큰 걱정이 없지만
그래도 안전을 위해서 비가 더 많이 내리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파도가 아직은 너무 거세어서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는
좀 위험한 것 같습니다

역시 물놀이는…백도로 가야할까요?

그래도 매력덩어리 연곡에서
다음번엔 연곡맛집인
맥시카나 한마리 춉춉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