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iPhone 아이폰 사진 모자이크 처리 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후릇츠 2021. 10. 15.

요즘은 사생활이 매우 중요한 세상입니다 저는 캠핑을 가거나 여행을 가면 사진을 여기저기 많이 찍습니다 그런데 보면 가끔 제가 원하는 풍경을 찍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얼굴이나 아이들이 제 화면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럴 때는 모자이크 처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하지만 우선 급한 대로 iPhone에서 처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Phone 사진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사진 메뉴에서 '편집'으로 들어가면, 마크업 펜으로 얼굴을 색칠에서 가리는 방법을 쓸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모자이크가 가능한 어플을 받는 것입니다.

저는 이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제일 간단하고, 확실하고, 사진이 깔끔하게 정돈 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App Store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앱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14,000 명이나 사용했기 때문에 제가 기본적으로 사용하는데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요즘에 너무 많은 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앱을 설치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도 있긴 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앱비 될 수 있고, 심플한 사용을 할 수 있다면 설치해서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앱 설치하기와 모자이크 처리하기

앱 이름은 '흐림 및 모자이크' 입니다.


무료 앱이라서 광고 가뜩이나 하지만 사용 방법이 간단하게 때문에 충분히 받아 드릴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자이크 타입을 선택하고, 손가락으로 터치를 해서, 모자이크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 저장하기

 

아래방향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을 해줍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도 있고, 핸드폰 내에 저장하는 버튼도 있습니다.

 

 

저는 첫번째 '저장' 버튼을 선택해서 휴대폰에 사진을 저장했습니다.

앞으로 이 앱을 통해서, 더욱 편리하게 얼굴 모자이크 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